BoardL'aurora Sound Component

Home > Board >리뷰기사
리뷰기사

고압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9-01 17:22 조회195회 댓글2건

본문

사나흘전 한국을 떠나 지금 이곳 Colorado주 Fort Collins에 연구개발하러 와 있습니다.

어제는 300B Mono Block의 전원부의 부품을 몇개 바꾼후 소리를 들어보니 300B 고유의 부드러운 소리라고 믿었는데
이 친구는 아무리 300B 소리라고는 하지만  혹시 고압회로에 이 선으로 바꿔보면... 그래봐야 고작 30~40cm,

좋아 원하는데로 바꿔주지,

30분 후 다시 들어보니 부드럽게 무대를 종힝무진하던  주인공이 카리스마를 보여주면서 때론 무대를 휘어잡았다가
물 흐르듯 매끄럽게, 아니 고압회로선 30~40cm를 바꿨다고 앰프가 저런 생명력을 가질 수 있단 말인가?

때에 따라 300B PP 소리를 내주기도 필요할때는 EL34  "T" 접속 소리도 또  Genalex KT88 PP 소리도 내준다.

갑자기 스피커 장악력이 뛰어난 앰프로 변했습나다

이미 그 선을 알았으니 호주머나가 허락하는만큼 구입해 여러분들께 나눠드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곳 친구는 작년초 한쪽귀를 잃었습니다. 그러나 오늘 보니...

Looks You now have 3 ears, not one!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오늘은 어제 사용한선 그리고 두가지선을 더 추가하여 그회로에 사용하면 좋겠다는 협의하에 사용해 보았습니다  소리는 점점 맑아지고 깊이감도 좋아지고, 아니 전원부 회로를 직렬회로에서 병렬연결 회로로 바꿔서야만 얻을 수 있게되고,  끊임없는 연구개발이 더 더 더 좋은 소리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귀국할때는 진공관이 아닌 선재들만 가지고 귀국할것 같습니다.

막손이님의 댓글

막손이 작성일

오로라가 또한계단을 뛰어넘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