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개 코스로 확장돼고양시 전체를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24 07:35 조회4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현재 14개 코스로 확장돼고양시 전체를 순환한다.
각 코스는 짧게는 1시간 남짓, 길게는 4시간 이내면 걸을 수 있다.
이 중 봄철 걷기 좋은고양누리길의 대표 코스는 고봉산의 울창한 숲길을 따라 걷는 ‘고봉누리길’과 역사유적과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행주.
창릉천을 따라 걷는 강매석교 부근 행주누리길.
고양시 제공 경기고양시는 신록이 짙어가는 5월 지역 대표 도보길인 ‘고양누리길’이 시민과 탐방객들에게 자연과 역사를 품은 걷기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시는 도심 속에서 편안하게 걷고 자연을.
고양특례시에는 시의 공원, 산, 하천, 마을 등을 두루 엮어 14개 코스로 만든고양누리길이 있다.
이중 봄철 걷기 좋은고양누리길의 대표 코스는 고봉산의 울창한 숲길을 따라걷는 '고봉누리길'과 역사유적과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행주.
숲길과 유적지, 호숫길 산책까지…취향 따라 고르는 추천코스고양시의 공원, 산, 하천, 마을 등을 두루 엮어 2010년 5개 코스로 시작한고양누리길은 현재 14개 코스로 확장돼고양시 전체를 순환한다.
각 코스는 짧게는 1시간 남짓, 길게는 4시간 이내면 걸을 수.
확장돼고양시 전체를 순환한다.
각 코스는 짧게는 1시간 남짓, 길게는 4시간 이내면 걸을 수 있다.
이중 봄철 걷기 좋은고양누리길의 대표 코스는 고봉산의 울창한 숲길을 따라걷는 ‘고봉누리길’과 역사유적과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행주누리길’, 도심 속 산책.
경기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고양누리길을 통해 시민들이 휴식과 여가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4월 9일부터 ‘2025고양누리길14개 코스 함께 걷기’행사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고양누리길14개 코스 함께 걷기' 참여자들이누리길을 걷고 있다.
고양누리길도우미는고양누리길탐방객지원센터(성라공원),고양누리길홍보부스(호수공원, 화정중앙공원)에서고양누리길을 홍보하고 안내하는 활동을 맡게 된다.
또한, 매주 1~2회고양누리길환경정화활동, 리본정비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변 그다음에 공원길 등 취향에 따라 아주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고요.
일상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건강도 챙길 수 있는 힐링의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귀빈:고양시누리길이라고 하면 위치를 어떻게 찾아가면 됩니까? ◇이동환: 홈페이지에도누리길의.
9일부터 '2025고양누리길14개 코스 함께.
▲ 최창의 행복한미래교육포럼 대표 등 회원들이 3년째 고봉산 고봉누리길에 야생화를 식재하고 있다.
/사진제공=행복한미래교육포럼고양시 미래교육 발전에 앞장서는 '행복한미래교육포럼'이 최근 고봉산 고봉누리길에서 야생화 심기 활동을 펼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