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연을 품고 있는 배경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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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작성일25-05-26 07:42 조회26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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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나 드라마같은 사연을 품고 있는 배경이다.
그들의 혁신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춰본다.
이종용 리뉴시스템 대표가 복합방수시트인터보시트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노비즈협회 "전 세계 방수 기술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합니다.
이밖에 리뉴시스템은 폐자원을 아스팔트 등과 중합한 자원순환형 복합방수시트인 ’터보시트GTR 3000’도 개발했다.
터보씰과터보시트를 복합하여 개발한 ‘폴리아스’ 공법은 국토교통부 ‘건설신기술’로도 지정됐다.
이러한 회사의 비전을 소개했다.
이종용 리뉴시스템 대표가 지난 22일 열린 '2025년 제2차 이노비즈 PR-day'에서 복합방수시트인터보시트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노비즈협회 누수는 단순 불편이 아닌 사회적 재난이다 이 대표는 국내 인프라 노후화, 누수.
하단 또한 블랙 컬러로 마감됐다.
기본 사양의 20인치 타이칸터보S 에어로 디자인 휠과 옵션 사양인 21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
전동식 18방향 조절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스포츠시트플러스와 모드 스위치 및 열선 기능이 내장된 GT 다기능 스포츠.
이종용 리뉴시스템 대표가 독자 기술로 개발한 방수재인 ‘터보시트’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리뉴시스템 제공] “터보씰은 한마디로 마술이다.
미국의 토목기술자들도 모두 놀랐다” 미국의 글로벌 엔지니어링 기업인 파슨스 브링커호프의 수석 부사장은 한국의 한.
업시트와 하단 스토리지 등 픽업트럭의 실용성을 잘 살렸다.
하단 수납공간은 간단한 장비나 공구를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또 2열 에어벤트, 지퍼형 듀얼 포켓, USB C포트, B필러 손잡이, 컵홀더 등 편의 기능도 풍부하다.
트렁크 공간에는 다양한 브라켓과 홀더를.
특화된 초고성능 투어링을 지향한다.
보닛에는 M 트윈파워터보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M3 컴페티션 투어링 대비 20마력.
또 보닛과 공기흡입구, M 카본 버킷시트, 패들 시프트 등 곳곳에 탄소섬유강화플라스틱 부품을 적용해.
어느 좌석에 앉아도 불편하지 않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한시트는 몸을 잘 지지해 장거리 주행에도 편안했다.
팰리세이드 하이브리드에 처음 탑재된 2.
5ℓ터보하이브리드 시스템은 강력한 엔진과 모터가 날쌘 가속력을 보여준다.
트윈터보엔진과 10단 자동 변속기 사이에 클러치가 포함된 모터 제너레이터(MG)를 배치해 엔진과 모터의 강력한 출력과 토크를 전달한다.
LX 700h는 4인승 VIP, 5인승 오버트레일, 7인승 럭셔리 등 세 가지 구성으로 출시돼 이용 특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솔린터보엔진에 190마력 영구 자석 동기식 모터를 달아 합산 802마력, 최대 토크 124.
3 kgf·m의 힘을 토대로 강력한 주행력을 뿜어냈다.
140~160㎞/h에 이르는 고속 주행에서도 흔들림이나 소음은 적었다.
공기 소음을 줄일 수 있도록 외관을 설계하고 문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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