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협력사운영노하우를 담은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28 15:16 조회21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서울=뉴시스]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3PL(삼자물류) 서비스인 배민커넥트비즈의협력사운영노하우를 담은 인터뷰 콘텐츠 '사장님의 비법노트'를 배민커넥트 공식블로그에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더케이(The-K)예다함은 지난 23일 서울시 마포구 예다함 본사 대회의실에서 주요협력사임원 및 관계자들을 초청해 '제1회 예다함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제1회 에다함 파트너스데이에 참석한 주요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네트웍스 제공] CJ그룹의 디지털 전환(DX)을 주도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가 IT(정보기술) 전문성을 활용한 SW(소프트웨어) 교육과협력사상생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CJ SW창의캠프’는 2015년부터 IT 소외 지역 아동·청소년.
솔루엠은 지난 23일 수원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2024년 상생협력데이'에서 ESG 특별상을 수상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27일 코라디움에서 상생협력과 안전일터 조성을 위한 노사정, 상주협력사공동선언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27일 코라디움에서 상생협력과 안전일터 조성을 위한 노사정, 상주협력사공동선언식을 개최한 뒤 기념촬영을.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 노사정 및 공단 상주협력사와 안전한 일터 조성을 위한 협력.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 근로자 권익 보호와 노동가치 존중, 안전한 일터 조성을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공단은 지난 27일 코라디움에서 노사정 및 상주협력사와 공동선언식을 개최.
[세종=뉴시스] 한국수력원자력은 27일협력사주도의 선제적인 중대산업재해 예방 체계를 정착시키기 위해 일터 안전지도사 양성 아카데미를 새롭게 추진한다고 밝혔다.
(사진=한수원 제공) 2025.
코레일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지원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
양 기관은 철도산업 공급망의 지속.
현대글로비스가 항만 운영의 최일선에 있는협력사들과 운송 경쟁력 강화 및 상생 방안 등을 논의하는 ‘항만협력사동반성장 컨퍼런스’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현대글로비스 제공 현대글로비스가 항만 운영의 최일선에 있는협력사들과 운송 경쟁력 강화 및.
두산에너빌리티는 22일 창원 본사에서협력사와의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2025년 두산에너빌리티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협력사와 소통을 강화하고 동반성장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2011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