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L'aurora Sound Component

Home > Board >이야기마당
이야기마당

‘19㎏ 감량’ 홍윤화, 다이어트 주사 의혹에 입 열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yaacdhga 작성일25-05-30 16:13 조회43회 댓글0건

본문




코미디언 홍윤화가 다이어트 주사를 맞았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홍윤화는 18㎏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방송인 김태균은 “턱선이 있었구나. 얼굴이 너무 작아졌다”라며 감탄했다.

홍윤화는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 두 달 만에 18.2㎏이 빠졌다”라고 말했다.

코미디언 문세윤이 “어떻게 뺀 거냐”고 묻자 홍윤화는 “저는 먹고 싶은 걸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하게 운동과 식단으로 빼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억울한 게 있다”며 “항간에 주사 맞고 약 먹었다는 의혹이 있는데 전혀 아닙니다. 제가 열심히 뺀 겁니다”라고 해명했다.


40㎏ 감량이 목표라고 밝힌 홍윤화는 “제가 40㎏ 뺀다고 해서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데 다 빠져도 정상체중이 아닐 것 같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윤화는 최근 다이어트 정체기가 왔다고 밝히기도 했다.

지난 12일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홍윤화는 “오늘 아침에 체중을 쟀더니 19㎏이 빠져 있었다”라고 전했다.

그는 “처음에는 팍팍 빠져서 재미있었는데 요즘에는 일주일에 1㎏씩 빠진다”라고 토로했다.

“그래도 먹고 싶은 것 다 먹고 빼지 않냐”는 말에 홍윤화는 “일반식이 너무 먹고 싶을 때는 식당 ‘오픈런’을 한다. 최대한 밤늦게 안 먹으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홍윤화는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을 통해 다이어트 요리법을 공유하고 있다.

2018년 코미디언 김민기와 결혼을 앞두고 30㎏ 감량에 성공했던 홍윤화는 “맛있는 음식을 먹다가 요요가 왔다. 이번에는 누구보다 맛있게 챙겨 먹으면서 살을 빼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체중 감량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나이를 먹을수록 살이 찌니까 몸이 힘들다. 남편이랑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고 싶다”라고 밝혔다.



박나래 이상형 밝히자 문소리가 소개한 배우 정체…박해준과 혈연
래퍼 염따, 2년 ‘잠적’ 끝에 복귀 소식…“세상 밖으로 나갈 준비된 듯”
지드래곤, 한밤중 롯데월드 데이트…손잡고 교복 셀카 ‘포착’
“피로 회복·피부에 정말 좋다”…장나라가 평소 챙겨 먹는 ‘이 음료’는
“유혹은 거절해야 합니다”…황재균, 이혼 후 의미심장글
“1박 2일인데요”…‘사칭’ 단체예약 잇따르자 제작진, ‘법적 대응’ 착수
‘입국 금지’ 유승준, 서울 모교 앞서 찍은 영상 공개 “그대로네”
시험관 9번해 얻은 딸…장수원 ‘가슴 찢어지는 소식’ 전했다
‘13년전 이미 아빠’ KCM “사기·빚·빨간딱지 때문에 혼인신고 미뤘다”
“우릴 혁명가로…” 뉴진스, 독자 활동 막힌 후 외신에 밝힌 심경






m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