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 사업자가 입찰에 불참하면서 손질이 불가피해진 국가AI 컴퓨팅센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이노소 작성일25-06-25 14:28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전주스드메 업 향방도 주목된다. 과기정통부는 그래픽처리장치(GPU) 1만장을 매입해 정부 51%, 민간 49% 지분으로 국가AI컴퓨팅센터를 설립할 예정이었지만 IT 업체들은 불확실한 사업성을 이유로 두차례 사업 공모에 모두 불참했다.
전주웨딩스튜디오 은 미디어아트와 접목하기에 가장 탁월한 콘텐츠다. 이를 스마일게이트가 증명했다.
스마일게이트RPG는 이달부터 7월 6일까지 약 2주 동안 서울 광진구 소재 워커힐호텔 빛의 시어터에서 단독 미디어아트 전시 ‘빛의 여정’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하루에 6회 차로 운영되며 회차당 관람 시간은 약 90분으로, 넉넉한 감상이 가능하다.
빛의 여정은 2018년 출시한 ‘로스트아크’의 첫 단독 미디어아트 전시회다. 행사장의 모든 구성과 전시품, 영상 콘텐츠를 사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했다.
이번 행사는 ‘빛으로 재탄생한 아크라시아’를 주제로 로스트아크가 7년의 라이브 서비스 기간 쌓아온 세계관과 서사를 영상과 음악이 어우러진 미디어아트로 감상할 수 있게 꾸몄다. 게임사 관계자는 “은 영상, 사진, 음악 등이 어우러진 미디어아트로 표현하기 가장 좋은 콘텐츠라는 발상에서 이번 전시회를 마련했다”면서 “심혈을 기울인 행사”라고 설명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