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L'aurora Sound Component

Home > Board >이야기마당
이야기마당

지금까지의 허물은 다 덮어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8 08:48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지금까지의 허물은 다 덮어두겠다.


앞으로 뒷돈 받고 위에 갖다 바치면 절대 가만 안 두겠다.


어나더+ 아이함께는 제주도가 지난해 도입한 공간혁신 시책 ‘어나더플러스(+)’의 확장형 모델이다.


공무원이 기존 사무공간을 벗어나 도내 공공시설에서 유연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한 전국 최초의 근무·돌봄 연계 실험이다.


https://www.nahaengdong.co.kr/


‘어나더+ 아이함께’ 사업이 시범 운영되는 제주시 관덕로 제주소통협력센터 전경.


제주도 제공 제주도가 육아기공무원의 방학 기간 양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근무와 돌봄을 병행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어나더+ 아이함께’ 사업을 시범.


청년담당관 임용예정직위 직무기술서.


국가공무원채용시스템 대통령실이 청년정책을 전담할 별정직 5급 상당의 ‘청년담당관’을 처음으로 공개 채용한다.


응시 자격은 만 19세부터 34세 이하의 청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학력이나 경력은 일절 보지 않는다.


부산소방재난본부는 지난달 30일 소방서 직원을 사칭한 사기범이 강서구의 한 업체에 연락해 "제세동기를 구매하겠다"며 대리구매 명목으로 850만 원을 송금받는 등 최근 한 달 사이.


9년 만에 두 배 이상 증가…권고치 상회25개 자치구도 여성 간부 비율 크게 상승 지방자치단체 여성공무원비율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시 5급 이상 여성 관리자 비율이 43%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밑 예비 타이어 철판에 위치추적기를 달았다.


이후 이들은 휴대전화에 GPS 위치추적 앱을 설치해 2020년 2월 7일까지 단속 차량과공무원들 위치 정보를 수집했다.


재판부는 "피고인들은 현장 단속을 피하기 위해 관용차에 몰래 위치추적기를 설치하고,공무원들.


경북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해=뉴시스]김해시 친절공무원(왼편부터 이주미 주무관, 홍태용시장, 박민주 주무관).


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본부장:김승룡)는 7일 본부 신관 2층 대회의실에서 소방경 이하 소방공무원68명을 대상으로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2025년도 하반기 정기 인사에 따른 소방경 이하 승진자 31명과 본부 전입자 37명(소방경 7명·소방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