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L'aurora Sound Component

Home > Board >QNA
QNA

인티앰프를 프리+파워 앰프로 분리해주실 수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명현 작성일22-10-24 13:53 조회237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이명현입니다.

저번에 앰프를 수리받은 이후로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스바라 헤드폰에 최고의 매칭 앰프라고 생각하며, 타 회사의 천만원대 앰프보다도 한결 좋은 소리를 낸다고 느끼면서 사용 중입니다.

그런데 제 인티앰프는 작은 결점이 있습니다. 상당히 큼직한 앰프인데도 그 안을 부품으로 가득 채워주셔서 프리부와 파워부 사이에 간섭이 일어나고, 웅하고 들리는 노이즈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차폐벽을 세워주셨지만, 노이즈를 절반 가량만 제거할 수 있었고 완전히 없어지지는 않았습니다.

스피커에서는 거의 들리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없었지만, 현재 메인으로 사용 중인 서스바라에선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스바라는 파워앰프 직결로 사용할 수 있는데, 트랜지스터 앰프 기준으로 300W급 파워를 사용해도 어딘지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게 하는 파워 헝그리 헤드폰이면서, 무척 섬세한 소리를 가지고 있어 노이즈에는 민감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여러가지로 고민했지만, 결국 프리부를 별도의 앰프로 분리하는 것이 최선의 대책이 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어려운 작업이 될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비용은 각오하고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오로라 인티를 파워앰프로 개조하고, 프리부를 별도로 분리한 케이스에 담아 프리앰프를 제작해주실 수 있을까요? 별도로 프리앰프를 구입하는 것도 고민해보았지만, 한상응님이 만들어주신 프리부의 소리가 너무 마음에 들기 때문에 현재 프리앰프부도 포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헤드폰단은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있어서 제거해도 문제 없습니다.

어려운 요청 보내드려서 죄송합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QNA 게시판이 맞는 것 같아 이동했습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원하시는 대로 해드릴 수 있습니다.

시간 되실 때 앰프를 가져오시면 협의하여 좋은 방향으로 개선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